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워드(Word)에서 최근 항목 없애기 (최근에 열어 본 문서 기록 없애는 방법)

다른 사람도 사용할 수 있는 공유 PC를 사용할 때는, 내가 최근에 열어 본 항목이 보이지 않도록 제거하는 것이 좋다. Microsoft 사의 워드(Word)를 실행하면,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이 [최근 항목]이 출력된다.

 

 

이러한 [최근 항목]이 출력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 [열기] 탭으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 문서 위치에서 우클릭하여 [고정되지 않은 문서 지우기] 버튼을 클릭한다. 이처럼 문서를 한꺼번에 지우는 과정은 여러 번 반복되어야 할 수 있다.

 

 

"최근 항목"이 모두 지워진 결과는 다음과 같다.

 

 

이후에 [옵션] - [고급]으로 이동하여 다음과 같이 [표시할 최근 문서 수] 항목을 전부 0으로 변경한다. 이로써 더 이상 최근에 열어 본 항목에 대한 내용이 출력되지 않는다.